올해 롯데월드타워 핼러윈 축제는 기존 이태원, 홍대 등의 파티 문화에서 벗어나 ‘미스터리(Mystery)’ 콘셉트에 맞춰 롯데월드타워∙몰 곳곳에 비밀스럽고 이색적인 장소를 마련했으며,남녀노소 누구나 핼러윈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롯데월드타워 미스터리 할로윈 롤러장.jpg

[▲ 사진제공/ 롯데 물산]


롯데월드몰 지하 6층 주차장은 '미스터리 핼러윈 롤러장'으로 변신하며, 롯데월드타워에서는 약 2천여명이 참가하는 ‘롯데월드타워X좀비런’도 개최합니다.
미스터리 핼러윈 롤러장과 좀비런 행사장 사진을 첨부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롯데월드타워가 핼러윈 기간을 맞이해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미스터리 핼러윈(Mystery Halloween)’ 축제를 진행한다.
롯데월드몰 지하 6층 주차장은 뉴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미스터리 핼러윈 롤러장’으로 변신한다.
‘롤러장’은 25일부터 27일까지 ‘롯데월드타워X좀비런’ 참가자, 롯데월드타워∙몰 이용고객 또는 서울스카이 전망대와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제시하면 오후 1시부터 저녁 8시까지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월드타워는 26일 약 2천여명이 참가하는 ‘롯데월드타워X좀비런’도 개최한다. 오후 2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15명 단위로 팀을 구성해 타워 1층에서 112층 구간 층별 미션을 수행해 좀비로부터 생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포츠21 김홍직 기자 wulrara@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