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향 선발대회 입상자 봉사 단체 예음첫 자선 바자회 개최


올해 89회를 맞은 전국 춘향 선발 대회의 역대 춘향 봉사단체 예음에서 오는 20191110일 일요일 미혼 가정을 돕기 위한 바자회를 개최한다.


예음 1.jpg



예음은 아름다운 소리를 내다라는 의미로 우리나라의 전통문화와 아름다움을 세계 속에 널리 알리고, 춘향 정신인 순수한 사랑과 믿음을 이 시대의 소외되고 아픔을 가진 이웃들에게 전하고자 진, , , , , 현 당선자들이 합심하여 만든 봉사 단체이다.

 

성수동의 갤러리 겸 카페 뿐또블루(Puntoblu)’에서 열리는 본 바자회에서는 역대 춘향 애장품을 당선자들이 직접 행사에 참여, 판매를 도울 예정이며 판매 수익금 전액은 경제적, 사회적 약자로 제도권 내에서 보호받지 못하는 미혼모와 그 가정을 위해 기부된다.


예음의 지기를 맡고 있는 양영주(82회 춘향) 양은 춘향이 변학도에 용감히 맞서 굳은 절개를 지켰던 것처럼 소외 된 이웃에게도 세상에 맞설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주고 싶었다. 그 첫 걸음으로 열여섯 꽃다운 나이의 성 춘향을 생각하며 꿋꿋하게 자신의 생명을 지켜낸 어린 엄마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더불어 앞으로도 더 다방면으로 의미 있는 일들을 통해 사랑을 실천하는 춘향, 예음의 활동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 바자회에서는 춘향 당선자들의 애장품 외에도 남녀 모두에게 주목받는 시즌리스 패션 브랜드 <플렉션>, 전통과 트랜드를 조화롭게 녹여 낸 <지지배배 한복>, 연극 <너의 목소리가 들려>, 뮤지컬 <디바> 제작사 등이 함께 협조하여 제품 판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할 예정이다.


재능기부 봉사활동 - 소록도 1.jpg

                                               재능기부 봉사활동 - 소록도



재능기부 봉사활동 - 소록도 2.jpg

                                           재능기부 봉사활동 - 소록도




남원 홍보활동 - 광주야구장.jpg

                                         남원시  홍보활동 - 광주야구장



사진 출처 : 예음 공식 인스타그램 _chunhyang_ye.eum




[스포츠 21 유민수 기자 msyoo-sports21@naver.com]



Copyright©sports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