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세비는 지난 11월 19일(현지 시간) 미국 네바다주 사우스 포인트 호텔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비키니 쇼트 3위를 수상하며 ‘대세’ 머슬퀸으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최초로 연 2회 단독 커버걸에 낙점되며 3월호에 이어 12월호도 완판을 기록할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글로벌 란제리 브랜드 ‘트라이엄프’,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 ‘슬로기’, 프라그랑스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와 함께한 이번 란제리 화보에서 류세비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에 볼륨감 넘치는 반전 몸매로 남성 독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어 화제다.

 

보도자료__A6A8113.jpg

[사진 제공/ 맥스큐]



헬스 남성지 ‘맥스큐’ 관계자는 “류세비는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넘사벽 몸매와 매력으로 비키니 쇼트 3위와 스포츠모델 5위를 차지하면서 대세 머슬퀸으로 급부상했다”면서 “류세비가 표지를 장식한 맥스큐 12월호를 구매하면 지난해 완판을 기록한 바 있는 2019년 맥스큐 피트니스 캘린더를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는 앞으로 류세비의 미공개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류세비의 사랑스럽고 센세이션한 화보가 독점 수록된 맥스큐 12월호는 국내 유명 인터넷서점(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교보문고)과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절찬리 판매중이다.


[스포츠21 김홍직 기자 wulrara@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