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헬스앤피트니스남성잡지 ‘맥스큐’는 포켓걸 포토카드를 특별부록으로 제공한 1월호에 이어 2월호도 출간 일주일 만에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주요 온라인서점에서 모두 품절을 기록했다.

untitled.png



잡지 시장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 2월호가 출간 일주일 만에 품절돼 화제다.


머슬마니아 패밀리인 허고니-이성현-장래오가 커버를 장식한 ‘맥스큐’ 2월호는 피트니스 여신 류세비 포토카드를 특별부록으로 증정, 남성 독자들을 ‘심쿵’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지갑 속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제작된 일명 류세비‘포켓걸’ 포토카드는 지난해부터맥스큐에서새롭게 선보인 디지털 전용 화보집 ‘시크릿 B’에 수록될 베스트 컷을 모아 제작한 것으로 원조 베이글녀류세비의 사랑스럽고 섹시한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0110] 맥스큐 머슬퀸 포토카드-류세비-최종18.jpg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 채태원 편집국장은 “류세비는맥스큐 최초로 2018년 3월호와 12월호 연내 두 번 표지모델로 낙점돼 모두 완판을 기록한 맥스큐의 대표적인 완판녀”라면서 “맥스큐2월호 신간호와 신규 정기구독자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류세비 포토카드 10장을 무료 증정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무단 전제,무단 복사금지 스포츠21 김홍직 기자 wulrara@naver.com]